
영국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용 배양사료를 출시!동물이 죽지 않아도 되는 배양육
Share
Meatly가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용 배양사료를
출시했습니다!
2020년 2월 7일, Meatly는 반려동물 사료용 재배육을 판매하는 세계 최초의 회사가 되었습니다. 식물성 반려견 사료 브랜드 THE PACK과 협업하여 생산된 한정판 "Chick Bites"가 2월 7일 금요일부터 런던 브렌트포드의 Pets at Home에서 판매됩니다.
Chick Bites는 식물성 재료와 Meatly Chicken을 결합하여 전통적인 반려견 간식에 대한 영양가 있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반려동물은 그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고기를 동물에게 더 친절하고 지구에 더 좋은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Meatly는 향후 3~5년 내에 생산을 확대하고 Meatly Chicken을 더 광범위하게 제공하기 위해 추가 자금을 모금할 계획이며,
THE PACK 및 Pets at Home과 추가 협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Meatly의 가장 큰 투자자 중 하나인 Pets at Home은 전 세계적으로 재배된 고기로 만든 반려동물 사료를 판매하는 최초의 리테일러로, 탄소, 토지 및 물을 덜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고 판매함으로써 반려동물 사료를 더 지속 가능하게 만들겠다는 야망에 부합합니다.
Meatly Chicken을 생산하기 위해 닭알 하나서 세포 샘플을 하나 채취했는데, 이를 통해 반려동물이 영원히 먹을 만큼 충분한 양의 배양육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Meatly Chicken은 전통적인 닭 가슴살만큼 맛있고 영양가가 높으며 반려동물 건강에 필요한 모든 필수 아미노산, 중요한 지방산, 미네랄 및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Meatly의 창립 CEO인 오웬 엔서는 "반려동물 세계에 배양육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불과 년 전만 해도 달 착륙과도 같았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륙합니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하며 지구와 다른 동물에게 친절한 육류에 대한 중요한 시장을 향한 거대한 도약입니다. 이 중대한 노력을 위해 동료 개척자인 Pets at Home과 THE PACK과 함께 일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또한 Meatly의 놀라운 팀을 축하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유럽의 총 양식육 투자의 1%만 모금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영국과 EU에서 양식육을 판매하는 최초의 회사입니다. Meatly에서 우리는 양식육의 잠재력을 증명하고 있으며, 시장에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경로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제 막 시작에 불과합니다. 그 다음에는 생산을 확대하고 소비자에게 더 널리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Pets at Home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안자 매드슨은
"Pets at Home에서 우리는 반려동물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여기에는 지구를 돌보는 것도 포함됩니다. 또한 우리는 항상 반려동물 관리의 미래를 바라보고 고객에게 중요한 제품을 개발하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방식은 Meatly에 대한 투자에서 가장 잘 드러납니다. 우리는 오웬과 팀과 협력하여 세계 최초로 고객에게 배양육 반려동물 사료 제품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혁신은 반려동물 사료의 환경적 영향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업계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THE PACK의 CEO 겸 공동 창립자인 데미안 클락슨은
"치크 바이트 간식 출시는 반려동물 사료 산업의 분수령입니다. 양식육은 맛있고 탄소 배출량이 적으며 건강한 단백질 공급원을 제공하며, 이는 반려동물 사료 산업에서 농장 동물을 없앨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THE PACK의 사명은 개가 좋아하는 고영양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며, Meatly와 Pets at Home과 협력하여 세계 최초로 이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쁩니다. 저희에게 이는 모든 개 애호가를 위한 고품질 대체 단백질 제품을 개발하는 저희 작업의 연속입니다."
출저 : Mea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