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프렌들리 레스토랑 (이태원)

펫 프렌들리 레스토랑 (이태원)

대형견과 함께 살고 계시다면 다들 공감하실 텐데요.대형견들은 함께 갈 곳이 많지 않고, 식당에 가도 맛이 있든 없든 받아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서 먹고 나오는 경험들 많이 하실거에요.

비건 카페와 레스토랑은 대형견 차별 없이 대부분이 함께 갈 수 있고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

비건을 하는 곳들은 동물, 지구, 바다, 차별 등 연결된 모든 것들에 있어서 열려 있고 동물은 당연하기에 함께 갈 수 있답니다.

심지어 너무 맛있는 곳들이 대부분이라 자주 가고 싶어져서 살찔 위험이 크답니다^^,;;

특히나 이태원은 비건 카페와 푸드가 참 많이 있답니다. 외국인들도 많이 거주하고 있어서 더 그런것도 있겠지만 동네 자체가 자유로운 분위기에 차별도 없고 신경도 안쓰는 편안함이 있지요.

최근에 다녀온 레이지파머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피자를 정말 너무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인데우유를 끊으면서 피자를 안먹기 시작했어요.

우유는 안먹어도 피자를 끊기는 참 힘들었었는데 그것도 잠시 금방 적응이 되더라구요 :)

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이태원 레이지파머스로 티렌이와 함께 다녀왔답니다.

Vegan 메뉴 : 라구 파스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2인 세트를 주문해서 작은 샐러드, 파스타, 피자, 에이드 요렇게 세트로 나왔는데 단점은 메뉴 변경은 불가능 하다는 점. 이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가격도 같은 다른 피자로 먹고싶었거든요 ;;

Vegan 메뉴

관자빠에야 였는데 버섯이 정말 관자 같고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미리 캐치테이블 예약 또는 방문 전에 연락해서 확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대형견은 1층에 프라이빗한 룸으로 안내를 해주시거든요 :) 소형견들은 2층에도 가시더라구요.

그래서 프라이빗하고 편히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은곳이에요. 

Vegan 고사리 미소파스타

 

레이지파머스는 건강한 재료로 맛도 있는 비건 레스토랑이에요. 나중에 꼭 방문하셔서 맛보세요 :)

잔인함이 없는 자연의 재료로 만드는 비건식당에서맛있게 드실거에요!

 

블로그로 돌아가기

댓글 남기기